소라넷 55.bog1.top ワ 소라넷 트위터ロ 소라넷 커뮤니티ン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소라넷 55.bog1.top ワ 소라넷 트위터ロ 소라넷 커뮤니티ン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옹빛님영 작성일25-03-29 03:54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소라넷 75.588bam.top ヒ 소라넷 새주소ン 소라넷 검증ゲ 소라넷 주소찾기ユ 소라넷 사이트ザ 소라넷 링크ハ 소라넷 접속キ 소라넷 트위터チ 소라넷 커뮤니티パ 소라넷 접속ァ 소라넷 우회ヌ 소라넷 트위터ェ 무료야동사이트ヂ 소라넷 검증ル 소라넷 트위터パ 소라넷 링크テ 소라넷 새주소ソ 소라넷 링크フ 소라넷 우회ヮ 소라넷 같은 사이트サ 소라넷ゼ 소라넷 막힘ギ
순직한 박현우 기장 빈소. 연합뉴스


경북 의성 산불을 진화하다가 헬기 추락으로 희생된 박현우(73) 기장이 아내에게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사랑해요”였다.
28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박 기장의 빈소에서 그의 아내 장광자(71)씨는 “우리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면서 남편과 생전 마지막 통화 기록을 보여주다가 비통함에 말을 잇지 못했다.
장씨는 사고 전날인 지난 25일 오후 7시30분쯤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다. 매일 연락이 오던 남편에게 전화가 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산불 진화 작업이 길어져 잠깐만 통화한 박 기장은 이날 오후 9시쯤 아내에게 다시 연락해 평소처럼 안부를 묻고 “사랑해요. 여보” 기아자동차 구매프로그램 라고 한 뒤 전화를 끊었다고 한다.
결혼한 지 45년이 넘었으나 매일 사랑한다고 얘기할 정도로 이들은 애틋했다.



박현우 기장이 아내 생일에 보낸 문자. 연합뉴스


장씨는 “이 통화가 마지막이 될 줄 통장자동대출 은 상상도 못 했다”며 “지난 11일 휴가 때 마지막으로 보고 다음 달에 보기로 했는데 이제는 지킬 수 없는 약속이 됐다”고 눈물을 쏟았다.
40년 비행 경력의 베테랑인 박 기장은 육군항공대 소속 헬리콥터 기장으로 오랜 기간 복무하다가 전역 후 임차업체에 재취업했다.
석유 시추와 방재 작업, 산불 진화 등 다양한 임무를 전세자금대출 연장 수행한 그는 비행 업무에 책임감이 강했고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가족을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아내의 생일인 지난 19일에는 장문의 축하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그의 빈소에는 조화가 줄지어 있었고 박 기장의 부인과 자녀 등 유족은 황망한 표정으로 자리를 지켰다.
영전에는 박 기장의 손자 최루빈(11)군이 직접 쓴 한국대 편지도 놓여있었다.



박현우 기장의 손자가 쓴 영문 편지 연합뉴스


미국에 사는 최군은 “제 할아버지여서 고맙습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너무 슬프지만, 천국에서 저를 항상 지켜봐 주세요. 할아버지 사랑해요.”라고 중고차판매방법 영문으로 적었다.
고인을 추모하기 위해 조문객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박 기장의 발인식은 29일 오전 11시 30분 뉴고려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다.
경북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 강당에 마련된 그의 합동 분향소는 오는 29일 오후 9까지 운영한다.
박 기장은 지난 26일 낮 12시 45분쯤 경북 의성군 신평면 교안리 한 야산에서 진화 작업을 벌이다가 헬기가 추락해 숨졌다.
박세영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yemil.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